[JB포토] '경기때 유니폼은 안에 넣어 입어야해요'
- 동호인 / 홍기웅 / 2018-08-10 18:33:00
Link:8XBET
[점프볼=군산/홍기웅 기자] 10일 군산월명체육관 A코트에서 열린 '2018 KBL 유소년클럽 농구대회 IN 군산' 고학년 현대모비스와 KT의 경기. 심판이 경기 시작전 선수들에게 유니폼을 넣을 것을 지시하고 있다.

[점프볼=군산/홍기웅 기자] 10일 군산월명체육관 A코트에서 열린 '2018 KBL 유소년클럽 농구대회 IN 군산' 고학년 현대모비스와 KT의 경기. 심판이 경기 시작전 선수들에게 유니폼을 넣을 것을 지시하고 있다.
[ⓒ 점프볼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홍기웅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