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JB포토] 실업농구연맹전, 환호하는 서울시농구협회 선수단

포토 / 김천/박상혁 기자 / 2022-05-22 16:50:50
  • 카카오톡 보내기
Link:8XBET


22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전국실업농구연맹전 겸 제 41회 어머니 농구대회 대구시청과 서울시농구협회 경기, 서울시 농구협회 선수단이 환호하고 있다.

[ⓒ 점프볼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포토뉴스

많이 본 기사

최근기사

JUMPBALL SN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