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구단소식] KGC인삼공사, 3월 1일부터 홈 경기 관중 입장 재개
- 단신/동정 / 민준구 / 2021-02-23 16:11:16
Link:8XBET
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하됨에 따라 구단은 3월 1일 오후 3시에 열리는 홈경기부터 유관중으로 전환하여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.
수용인원은 550명 이내(총 좌석 수의 10% 이내)이며, 플로어석은 관람객 및 선수의 안전을 위하여 판매에서 제외된다.
티켓은 KBL 통합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.
# 사진_KGC인삼공사 제공

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하됨에 따라 구단은 3월 1일 오후 3시에 열리는 홈경기부터 유관중으로 전환하여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.
수용인원은 550명 이내(총 좌석 수의 10% 이내)이며, 플로어석은 관람객 및 선수의 안전을 위하여 판매에서 제외된다.
티켓은 KBL 통합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.
# 사진_KGC인삼공사 제공
[ⓒ 점프볼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민준구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