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JB포토] SK 워니 '덩크슛 갑니다'

포토 / 박상혁 기자 / 2020-09-26 20:01:57
  • 카카오톡 보내기
Link:8XBET

 

[점프볼=군산/박상혁 기자] 26일 군산월명체육관에서 열린 '2020 MG새마을금고 KBL컵' 서울 SK와 안양 KGC인삼공사의 준결승 경기, SK 워니가 덩크슛을 시도하고 있다.

[ⓒ 점프볼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포토뉴스

많이 본 기사

최근기사

JUMPBALL SN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