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JB포토] 실업농구연맹전, 대구시청 박진희 '자유투는 차분하게'
- 포토 / 김천/박상혁 기자 / 2022-05-22 16:54:40
Link:8XBET

22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전국실업농구연맹전 겸 제 41회 어머니 농구대회 대구시청과 서울시농구협회 경기, 대구시청 박진희가 자유투를 시도하고 있다.
[ⓒ 점프볼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22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전국실업농구연맹전 겸 제 41회 어머니 농구대회 대구시청과 서울시농구협회 경기, 대구시청 박진희가 자유투를 시도하고 있다.
[ⓒ 점프볼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